매일신문

민우 보라 프러포즈 일일 아내에게 "나랑 결혼할래?"…보라 대답은? 오글오글

민우 보라 프러포즈 일일 아내에게 "나랑 결혼할래?"…보라 대답은? 오글오글

그룹 신화 멤버 민우가 걸그룹 씨스타 멤버 보라에게 프러포즈를 했다.

신화는 최근 JTBC '신화방송-은밀한 과외' 녹화에서 '더 사랑해 스토디오'를 통해 탄생한 신화와 씨스타 부부들이 본격적인 신혼요리대결을 펼쳤다.

최종선택에서 서로 엇갈리는 화살표 속에 힘겹게 부부가 된 신화와 씨스타 부부들은 신혼요리대결을 위해 장보기 나들이에 나섰다.

신화와 씨스타 부부들은 특별히 준비된 웨딩카에서 서로 머리를 맞대 요리할 음식을 상의했다.

이후 부부들은 요리에 필요한 재료를 꼼꼼히 체크한 것은 물론, 시장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장을 보고 군것질 거리를 사먹는 장면은 주위 사람들의 부러움을 샀다.

특히 민우는 장을 보고 돌아오는 웨딩카에서 일일 아내 보라에게 "나랑 결혼할래?"라고 고백해 보라를 놀라게 만들었다.

민우 보라 프러포즈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민우 보라 프러포즈 오글 거린다" "민우 보라 프러포즈, 둘이 잘 어울리네" "민우 보라 프러포즈 대박!" "민우 보라 프러포즈, 둘이 정말 결혼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우 보라 프러포즈 방송은 오는 3일 오후 7시 35분에 확인 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