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이돌판 사랑과 전쟁2 "아이돌 캐스팅 쉽지 않아…설마 19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아이돌판 사랑과 전쟁2 "아이돌 캐스팅 쉽지 않아…설마 19禁?"

KBS 2TV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2'(이하 '사랑과 전쟁2')가 아이돌 출연 특집으로 이미지 개선에 나섰다.

'사랑과 전쟁'의 고찬수PD는 13일 오전 스타뉴스에 "오는 3월 중 아이돌 버전의 '사랑과 전쟁2'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고찬수PD는 "아이돌 버전 '사랑과 전쟁2'는 아이돌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특집이다. 아이돌 버전이라고 하지만 시청자 사연으로 꾸며진다"며 "오는 3월 중 방송을 목표로 현재 제작 중에 있다"고 말했다.

그는 "그동안 '사랑과 전쟁2'에서는 가족 내 벌어지는 여러 일들 중 무거운 소재의 사연을 위주로 꾸며졌다"며 "이 같은 이미지를 벗고자 특집을 준비하게 됐다. 앞서 방송과는 달리 한층 밝아진 느낌이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동안 '사랑과 전쟁2'는 전문 연기자들이 여러 소재에 대한 문제점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줬다"며 "이에 감성, 표정 등 연기가 되는 아이돌을 찾고 있다"고 덧붙였다.

고찬수PD는 "아이돌 캐스팅에 따라 에피소드의 소재 강도도 조금은 달라질 수 있다"며 "2,30대 신혼부부들이 겪는 가족 문제를 아이돌 출연자가 직접 재연하게 된다"고 전했다.

그는 "현재 아이돌을 섭외 중이다. 방송 이미지 때문에 캐스팅이 쉽지만은 않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아이돌판 사랑과 전쟁2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돌판 사랑과 전쟁2 진짜 기대되네" "아이돌판 사랑과 전쟁2 19세일까?" "아이돌판 사랑과 전쟁2 시청률 높게 나오겠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