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ETN 핫샷 플레이제이,홍석천 과 레드버~터?!"

케이블채널 ETN 의 예능프로그램 '핫샷 ' 프로그램 의 주인공 플레이제이 가 이번엔 자신의 프로그램에 tvn 코미디 빅리그 에 출연하는 레드버터 홍석천 과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월 14일 부터 플레이제이 가 주인공 및 진행을 맡은 ETN 핫샷 프로그램에 홍석천이 전격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석천과 플레이제이 의 인연은 최근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홍석천의 나쁜손 시리즈에 합류하면서 부터다.

홍석천이 플레이제이 의 쉬폰 엉덩이를 만지자 플레이제이 가 화들짝 놀라는 익살스런 모습이 포착되 네티즌들로 부터 화제를 모은바 있다.

플레이제이 가 예능 프로그램인 '핫샷'(HOT SHOT) 프로그램 의 주인공을 맡는다고 알려지자 마자 제일 먼저 아끼를 후배를 위해서 홍석천이 출연한것.

이에 네티즌들은 " 홍석천 과 플레이제이 레드버터 잘 어울려요" , "리마리오 버리고 플레이제이 와 커플된건가요?" , "두사람이 정말 절친인듯" 이란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최근 김혜수 도 방문한 홍석천이 운영하는 가게 마이홍 에서 진행된 예능감 넘치는 플레이제이 와 홍석천의 토크쇼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ETN 핫샷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레이제이 는 용감한형제 가 프로듀싱 한 자신의 타이틀 곡 'Remember' 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한류 종합메거진 KBS K WAVE 의 라이징 스타로 선정되어 2월호 화보를 공개하는 등 이슈를 불러 모으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