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콘 위캔척 화제 "시청자들 폭발적 반응!…무시당하기 싫을 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콘 위캔척 화제 "시청자들 폭발적 반응!…무시당하기 싫을 땐?"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위캔척'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최효종, 박소영, 홍순목, 정해철은 새 코너 '위캔척'을 선보였다. '위캔척'은 남녀가 서로 잘 모르는 분야에 대해 아는 척 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해 주는 코너다.

최효종은 새 코너에서 스타강사로 등장해 "일주일에 5분만 투자하면 뭐든 잘 아는 척을 할 수 있다. 우리 모두 '아이 캔 척, 위캔 척'을 외쳐보자"라고 외치며 이 날의 주제인 당구, 네일아트, 축구에 관한 노하우를 전수했다.

먼저 최효종은 여성 시청자에게 "당구를 모를 땐 3구와 4구, 죽방만 알면 된다"고 각 단어 뜻을 설명하려다 이내 "그냥 외우면 된다. 무조건 외우면 무시 안 당한다"고 소리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남성 시청자에게는 "여자와 대화할 때 네일아트에 대해 잘 몰라 무시당했느냐. 네일아트는 프렌치 네일과 큐티클만 알면 된다"고 설명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개콘 위캔척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개콘 위캔척 진짜 웃기더라", "개콘 위캔척 웃겨 주는 줄 알았네", "개콘 위캔척 최효종 역시 센스쟁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