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공식 입장 "윤세아-줄리엔강 하차?…마지막 촬영도 아직..."
우결 공식 입장이 나왔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에서 윤세아-줄리엔강 커플과 정인-조정치 커플에 관련해서 제작진의 공식입장을 밝혔다.
제작진은 "윤세아-줄리엔 강 측과 하차와 관련해 논의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아직 마지막 촬영도 진행하지 않았으며, 하차 시기 등에 대해서도 정확히 정해진 바가 없어 말씀드리기 조심스럽다"고 언급했다.
또한 윤세아-줄리엔 강 하차 논의가 시작된 이유는 "윤세아-줄리엔 강이 7개월 이상 촬영을 진행해왔고, 곧 있을 봄 개편과 출연자들의 스케줄 문제와 관련해 논의하던 중 자연스레 하차에 관련된 이야기도 나오게 된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인-조정치 커플이 새로운 커플로 합류하는지에 대해서 "정인-조정치 커플의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합류에 관련해서는 아직 논의중이다. 최근 제작진이 정인-조정치 측과 미팅을 가진 것은 사실이다"라고 사실을 인정했다.
이어서 우결 제작진 측은 "개편을 준비하며 변화된 모습을 위해 실제 커플인 정인-조정치의 합류를 논의 중인 것은 맞으나 아직 구체적 시기 등은 정확하게 정해진 바가 없다"라고 명확하게 입장을 밝혔다.
한편 우결 공식 입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결 공식 입장 들어보니..아직 미정인것 같네" "우결 공식 입장, 제발 윤세아 줄리엔강 하차 하지 말았으면..." "우결 공식 입장 정해진 것도 없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