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태성 결혼 발표 '전우치' 내시가 결혼을?…5살 연하 신부와 '화촉'
최근 KBS2 드라마 '전우치'에서 내시 복말 역으로 출연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낸 장태성이 미모의 여자친구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장태성의 소속사 메이딘 엔터테인먼트 측은 "장태성이 오는 23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미모의 예비신부는 5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로 지인의 소개를 통해 만나 4년여의 열애를 거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특히 배우라는 특수한 직업을 지닌 장태성에게 예비신부의 배려와 이해심이 남달랐다. 오랜 연애와 더불어 결혼까지 골인하게 된 데에는 서로에 대한 돈독한 믿음이 결정적인 계기가 되지 않았나 싶다"고 말했다.
장태성은 "결혼을 해서 가정을 꾸리고 한 집안의 가장이 된다는 생각에 많은 책임감이 느껴진다"며 "영화와 드라마 촬영을 함께 이어오다 보니 결혼 준비에는 부족한 점이 있었지만 평생의 반쪽과 함께 믿음과 사랑을 나누며 씩씩하게 출발하겠다.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장태성 결혼 발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장태성 결혼 발표 축하한다" "장태성 결혼 발표 깜짝 놀랐다" "장태성 결혼 발표 소식 듣고 실망~품절남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