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신동엽 계사년 대운 들어와~ "제 2의 전성기 확실하다" 발언에 화색!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신동엽 계사년 대운 들어와~ "제 2의 전성기 확실하다" 발언에 화색!

신동엽이 2013년 대운이 들어왔다는 사주풀이를 받았다.

21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제이콘텐트리(대표 임광호) 방송부문 자회사인 리얼 엔터테인먼트채널 QTV(대표 이지연)의 '신동엽과 순위 정하는 여자'(이하 '신순정녀')에는 순정녀들을 매 순간 놀라게 한 무속인 4명이 출연해 출연진들과 토크를 나눴다.

무속인들은 MC 신동엽에게 "계사년 대운이 온다", "제 2의 전성기 기운이 들어와 있다"는 점괘를 내놓았다. 하지만 한 무속인은 "다 좋은데 단 한 가지 신경써야 할 것이 있다"고 말해 사람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는 "방송이 아닌 다른 일은 하지 않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했고, 신동엽은 장난스레 "이번엔 정말 좋은 아이템이기는 한데..."라고 혼잣말을 해 사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신동엽은 무속인들에게 "앞으로 신순정녀의 기운이 어떠냐"는 질문을 했고, 무속인들은 한 목소리로 "앞으로 순정녀 분위기는 상당히 좋은 상승세를 탈 것이다"라고 대답해 모든 사람들의 환호를 터트리게 했다.

놀랄만한 이야기들을 건네는 무속인들과 함께 '남자 복 지지리 없을 것 같은 여자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신순정녀' 4회는 오늘(21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순정녀'는 매주 한 가지 주제를 놓고 게스트 그룹이 선정한 순위를 순정녀들이 직접 정한 순위와 맞춰보는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들이 출연해 순정녀들과 자신들의 생각을 비교하며 강하고 화끈한 토크 배틀을 벌인다. 매주 목요일 밤 9시 50분에 QTV를 통해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