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멕시코 화산 UFO 포착 "추워서 불 쬐러 갔나?…2대나 빠르게 맴돌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멕시코 화산 UFO 포착 "추워서 불 쬐러 갔나?…2대나 빠르게 맴돌아"

멕시코 화산 속으로 돌진하는 미확인 비행물체(UFO) 2대가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멕시코 민영 방송 포로티비는 "폭발한 포포카테페틀 화산에서 UFO 두 대가 포착됐다"며 "한 대는 화산 분화구 쪽으로 들어갔고 다른 한 대는 화산 주위를 직선으로 이동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포착된 UFO는 길이 1km에 폭 200m 정도로 추정된다.

이에 일부 연구가들은 "과거 포포카테페틀 화산에서 UFO 물체가 여러 번 관측된 바 있다"며 "정말 UFO가 맞는 것 같다"고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해 10월에도 이 지역에서 화산 활동을 촬영하고 있던 카메라에 막대형 혹은 담배 모양의 UFO가 분화구 속으로 들어가는 장면이 찍혀 화제가 된 바 있다.

멕시코 화산 UFO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멕시코 화산 UFO 포착 신기하다" "멕시코 화산 UFO 포착 잘 되네" "멕시코 화산 UFO 포착이라니...나도 직접 보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