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틴탑 쇼케이스, 만여 명 지원 "치열한 경쟁률"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틴탑 쇼케이스, 만여 명 지원 "치열한 경쟁률"

틴탑 쇼케이스 이벤트에 만여 명이 지원, 치열한 경쟁률을 보이며 마무리 지었다.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멜론홈페이지에서 진행된 틴탑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는 틴탑의새 앨범과 쇼케이스를 응원하는 댓글 중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별하는 방식이었다.

이번 이벤트는 300명 모집에(1인 2매) 약 10000여 개의 댓글이 달리면서 뜨거운 경쟁률을 보였다.

멜론의 한 관계자는 "댓글이 그렇게 많이 달릴 줄 몰랐다. 최근 이벤트 중에 가장 경쟁이 치열했던 이벤트였던 것 같다"고 전했다.

틴탑의 쇼케이스 열기는 정규 1집 앨범 'No.1' 한정판 예약판매에도 고스란히 나타났다.

지난 19일부터 시작된 온라인 음반 사이트 예약판매는 공지된 지 불과 몇 시간 만에 품절돼 팬들의 전화가 빗발쳤다.

한편, 틴탑은 오는 2월 2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인터파크 아트센터에서 'TEENTOP FIRST ALBUMSHOWCASE'를 개최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