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이혁재 "아내 출산 후 되팔 수 있는 금붙이 선물 선호..직접 그램 수까지 지정해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혁재 "아내 출산 후 되팔 수 있는 금붙이 선물 선호..직접 그램 수까지 지정해줘"

개그맨 이혁재가 "결혼기념일마다 아내에게 금 시세에 맞는 돈을 선물한다"며 통 큰 아내사랑을 공개해 화제다.

이혁재는 오는 23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속풀이 토크쇼 에서 '선물이 무섭다?!'를 주제로 이야기 하던 중 "얼마 전 결혼생활 11년동안 아내에게 선물했던 쥬얼리 내역을 뽑아봤다"며 말문을 열었다.

이혁재는 "결혼 초기에는 디자인이 예쁜 유명 브랜드 쥬얼리를 선호하던 아내가 출산 후에는 다시 되팔 수 있는 금붙이로 취향이 바뀌더라"며 "나중에는 직접 금 시세에 맞춰 그램(g) 수까지 지정해줬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이혁재는 "지금은 쥬얼리샵을 가는 대신 그때의 금 시세에 맞게 돈을 선물한다"고 밝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예전에도 타 방송에서 "셋째를 출산한 아내에게 80억 상당의 생명보험증서를 선물했다"고 밝힌 적이 있는 이혁재는 이번 방송을 통해서 다시 한번 아내에 대한 '통 큰 사랑'을 입증한 것.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방송인 이만기, 최홍림 등이 출연해 이혁재 못지 않는 아내 사랑을 공개했다. 특히 이만기는 아내와 처음 만날 날까지도 세심히 챙기는 모습을 보이며 최고의 로맨티스트로 등극하기도 했다.

이혁재의 통 큰 사연과 '선물이 무섭다?!'를 주제로 펼쳐지는 기념일 선물 스트레스 대처법은 23일 토요일 밤 11시 MBN 속풀이쇼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