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백화점 유통가 단신

◆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점은 '2013년 혼수 입주 페스티벌'을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가전제품과 한국수타미의 도예 전통도자기와 옹기 그리고 명품주방 휘슬러의 진열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우수 고객들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로 가구와 홈패션 구매 시 로얄네이처 보디 용품 세트를 증정하고 가구 브랜드에서 구매 시 금액대별로 10% 상당의 대백 상품권을 증정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 구매 시 가구 5%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인기 홈패션 브랜드데이를 진행해 5~1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새봄맞이 기념으로 이달 28일까지 '코오롱스포츠, 밀레 아웃도어대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코오롱스포츠, 밀레 등 9개의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해 지난해 시즌 인기 상품을 최고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코어텍스 재킷이 20만원부터, 등산화는 12만원부터, 바지가 10만2천원부터, 다운점퍼가 20만4천원부터 판매되며 바람막이를 비롯해 조끼, 티셔츠 등 아웃도어 전 품목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된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다음 달부터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를 선보인다. 3월 11일부터 10주간 진행하는 '연세대 아카데미'는 연세대학교 스타 교수진과 함께 사회, 문화, 철학, 경제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룬다. 다음 달 20일에는 스타 강사 김미경의 드림온 강좌가 펼쳐지고, 5일에는 영남대 철학과 최재목 교수의 '동양고전' 강좌가 개강한다. 14일부터는 서울대 강대진 철학박사의 '명화와 함께 배우는 그리스 신화', 8일부터는 한림대 이현우 교수의 세계문학 강좌인 '바벨의 도서관' 등 다양한 강좌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