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저스틴 비버 열애' 17살 '엘라 페이지 로버츠 클락'…유명세 목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저스틴 비버 열애' 17살 '엘라 페이지 로버츠 클락'…유명세 목적?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새로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21일 영국 데일리메일은 "저스틴 비버가 최근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한 후 모델 겸 가수 지망생 엘라 페이지 로버츠 클락과 열애 중이다"라고 밝혔다.

비버의 새 연인으로 알려진 엘라 페이지 로버츠 클락은 영국 출신으로 검은 피부와 금발을 지닌 매력적인 17세 가수 지망생으로 미국과 영국을 오가며 모델로도 활동 중이다.

데일리메일은 보도를 통해서 엘라 페이지 로버츠 클락 지인의 말을 인용해서 유년시절부터 유명해지고 싶어 했던 그녀가 유명세를 타려는 행동의 일환으로 저스틴비버와 만남을 가진 것으로 보인다고 밝히기도 했다.

저스틴 비버의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스틴 비버 열애 잘 어울리네", "저스틴 비버 엘라 페이지 로버츠 클락과 사귀다니..", "저스틴 비버 연애 17살이랑? 헐", "저스틴 비버 열애 대박"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저스틴 비버는 지난해 11월 연상의 연인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으며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호추 출신 배우 루크 브레이시와 새로운 연애를 시작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은 20일 이재명 대통령의 발언에 대해 비판하며, 북한의 위협을 간과하는 발언이 역사적 망각이며 대한민국에 대한 배신이라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263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버 나름(이음률)이 초등학교 시절 자신을 괴롭혔던 가해자가 아이돌로 데뷔했다고 폭로하며 학폭의 고통을 회상했다. 개...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