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잡화 매장의 봄맞이 새 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본점 1층 패션갤러리관에 새롭게 오픈한 영국 패션브랜드 '캉골'은 24일까지 브랜드데이 20%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캉골 수첩을 증정한다. 또 버츠비는 24일까지 신규멤버십 가입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고, 전 구매고객에게 목베개를 총 100명에게 증정한다. 27일까지는 본점 2층에서 슈즈 브랜드 소다, 키사, 게스슈즈, 트랜드북, 어그, 스타카토가 참여하는'해피 슈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28일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 행사를 마련했다. 노스페이스, 블랙야크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등산 티셔츠, 바지, 코어텍스 재킷 등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크리에타 자선 大바자회'도 28일까지 펼쳐진다. 달서구 여성단체 협의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크리에타의 재킷, 바지 등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구매금액대별로 도넛 교환권과 스카프 등을 증정한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24일까지 새봄 맞이 아웃도어 특가전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에 레드페이스는 구매 시 스카프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양말 또는 방석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함께 오픈 특가 상품으로 균일가 행사도 마련했다. 휠라 아웃도어는 점퍼, 바지, 티셔츠 등 봄 이월 의류 품목에 한해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로우알파인과 머렐 매장 역시 봄 기획 상품, 이월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30~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펼친다.
◆이마트
이마트는 한·EU FTA로 올해부터 이탈리아 키위 수입이 허용됨에 따라 21일부터 이탈리아 골드키위와 그린키위를 판매한다. 이마트가 수입하는 이탈리아 키위는 2종류로, 가격은 진골드키위 8~10입(1팩) 9천800원, 키웨이 그린키위 8~10입(1팩) 4천800원이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