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이온즈가 2013년 팬북(사진) 'YES, KEEP GOING!!!'을 발간했다.
5천권 전량이 매진되었던 지난해 팬북의 '화보 중심의, 소장하고 싶은 팬북'이라는 콘셉트를 유지하고 또 볼거리를 채워 넣었다. 여기에 정규시즌'한국시리즈 3연패를 위한 열망도 더했다.
이번 팬북에는 먼저 삼성의 지난 1년을 돌아볼 수 있는 '2012 우승 화보'와 삼성의 역대 한국시리즈 우승반지 사진이 팬들을 만난다. 또 만 30세 1983년생 동기생들의 '그라운드 토크', 팬들이 직접 참여한 앙케트 '삼성 라이온즈의 OO남은 누구일까요!', 2012년 주요기록을 통해 한 해를 되짚어보는 '뻔하지 않은 펀(Fun)한 통계로 보는 삼성 라이온즈', 그리고 '3에 얽힌 야구이야기' 등 다양한 기획 코너가 마련돼 있다.
어린이 팬들이 좋아할 만한 '책 속의 별책 부록' 코너와 팬들이 직접 종이 접기로 만들어 소장할 수 있는 '2013 라이온즈 경기 캘린더'도 포함돼 있다.
특히 이번 팬북에는 선수단 소개를 포함한 전체 콘텐츠는 QR 코드를 통해 삼성 라이온즈 홈페이지와 연동하도록 구성했고 스마트폰을 통해 선수들의 생생한 소감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팬북은 정규시즌 개막일인 30일부터 구단 홈페이지 쇼핑몰, 대구시민야구장과 서울 잠실구장(경기 당일)의 매장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5천원.
최두성기자 dschoi@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차문 닫다 운전석 총기 격발 정황"... 해병대 사망 사고 원인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