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조윤희 앵커 변신 "수준급 실력"…"아나운서 해도 되겠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조윤희 앵커 변신 "수준급 실력"…"아나운서 해도 되겠어"

조윤희가 앵커로 변신해 화제다.

조윤희가 tvN 새 월화드라마 '나인-아홉 번의 시간여행(극본 : 송재정 김윤주, 연출 : 김병수, 이하 '나인')'에서 아나운서로 변신했다.

1일 방송된 드라마 '나인' 7회에서는 아버지의 죽음에 둘러 쌓인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앵커 교체를 요청한 이진욱과 그를 대신해 데스크에 앉아 방송을 진행해야 하는 조윤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갑작스레 밤 12시 뉴스를 이끌어나게 된 조윤희의 앵커 변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증폭됐던 상황이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전 회에 이어 뉴스를 진행하게 된 조윤희의 모습이 담겼다. 조윤희는 단아하고 차분한 복장으로 데스크에 앉아 뉴스 준비에 여념이 없는 듯 집중하고 있다. 이 한 장면을 찍기 위해 조윤희는 약 한달 전부터 1대 1 아나운싱 레슨을 받으며 발음과 발성, 호흡 등을 연습했다는 후문이다.

조윤희의 앵커 변신 장면 촬영을 함께 지켜본 드라마 관계자는 "조윤희의 차분하고 단아한 매력이 앵커와 굉장히 잘 어울렸다. 단 시간에 준비를 했을 텐데도 전문 아나운서 못지 않은 실력으로 수준급의 연기를 선보인 것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뉴스 앵커로 변신한 조윤희의 모습은 오늘 밤 11시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나인: 아홉 번의 시간여행' 8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