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키 셀프 염색 "융통성 없는 염색 가격 너무 비싸!…염색 색깔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키 셀프 염색 모습이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최근 진행된 MBC뮤직 '샤이니의 어느 멋진 날' 녹화에서 샤이니 멤버 키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셀프 염색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녹화에서 키는 좋아하는 패션을 즐기기 위해 영국의 수도 런던을 찾았다.

키는 런던의 유명한 쇼핑가를 섭렵한 후 숙소로 돌아와 분주하게 염색 준비를 시작했다. 그는 한국에서 준비한 염색 재료를 꺼내 자연스럽게 스스로 염색을 해보여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키는 셀프 염색의 이유로 '돈'을 꼽았다. 그는 "미용실에서 염색하는 가격이 너무 비싸다. 다소 융통성 없는 미용실의 가격 때문에 종종 셀프염색을 즐긴다"고 밝혀 의외의 모습을 보였다.

키 셀프 염색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키 너무 귀엽다~ 셀프 염색까지 하다니" "키 셀프 염색 색깔 궁금하네" "잘할 수 있을까? 여자들도 어려워하는 건데~ 키 셀프 염색 하지말고 나한테 부탁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