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E컵' 한송이 '화성인 바이러스 V걸' 하차…후임 한규리 영입 "교체이유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E컵' 한송이 '화성인 바이러스 V걸' 하차…후임 한규리 영입 "교체이유가.."

tvN '화성인 바이러스'(이하 '화성인') V걸로 출연 중인 한송이가 하차해 화제다.

tvN '화성인' 측은 "한송이 개인 스케줄 등의 이유로 V걸이 교체됐다"고 밝혔으며 후임 V걸로 한규리를 영입했다고 전했다.

한송이는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I컵이 되고 싶은 E컵'으로 '화성인'에 출연해 수술 없이 관리만으로 A컵 가슴을 E컵으로 키운 노하우를 공개했고 이후 '화성인' 마스코트 역할인 V걸에 발탁, 글래머스한 매력을 과시해왔다.

한송이의 V걸 하차 소식에 누리꾼들들은 "한송이를 이제 못보다니 너무 아쉽다", "새로운 V걸 한규리도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V걸 자리를 새롭게 꿰찬 한규리는 'D컵녀' 혹은 '2초 강민경'으로 불리는 모델로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인형을 깎아놓은 듯한 외모를 가졌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예찬 여의도연구원 부원장은 한동훈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당원 게시판 사태의 배후라고 주장한 것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하며, 이 ...
대구 지역은 만성적인 인구 감소와 청년층 감소로 주택 시장의 체질 개선이 필요하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으며, 지난해 대구 인구는 235만 명...
11일 경찰은 성추행 의혹을 받는 더불어민주당 장경태 의원에 대해 조사를 진행했다. 장 의원은 지난해 11월 A씨를 성추행한 혐의로 고소당했...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