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평행 이론설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8일 첫 방송되는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김태희는 9대 장옥정으로 첫 등장할 예정이다. 역사 상 장옥정과 숙종은 대표적 연상연하 커플로 꼽힌다.
기록상으로 볼 때 2살 차이지만 실제로 5~6살 차이가 났다는 설이 많다. 흥미로운 점은 김태희(장옥정)와 유아인(숙종/이순)의 나이가 6살 차이라는 것이다.
또 패션에 관해서 장옥정은 침방 출신 나인으로 드라마 속에서 조선 최초의 패션디자이너였다는 설정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김태희는 서울대 의류학과 출신으로 데뷔 때부터 미모를 겸비한 재원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가진 바느질 연습에서 남다른 손재주를 보여 주위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태희와 장옥정의 미모에 대해서도 비슷하다. 신하들이 경국지색을 가까이 하는 건 군자의 도리가 아니라며 간할 정도로 유일하게 실록에까지 기록된 미모가 바로 장옥정이다. 김태희 역시 데뷔 이래 대한민국 부동의 대표 미인으로 김태희가 제9대 장희빈으로 낙점된 후 최강 비주얼 장희빈 탄생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태희 평행 이론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헉~ 김태희 평행 이론 대박이네" "진짜 전생에 장옥정 아니었나? "김태희 평행 이론 그럴 듯 하다" "어울리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