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 최초 레이싱걸 '포니' 한복 추억에 빠져든다... "지금 생각하면 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 최초 레이싱걸' 게시물 사진이 화제다.

'한국 최초 레이싱걸' 사진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것이다.

공개된 '한국 최초 레이싱걸' 사진 속 레이싱걸은 빨간색 포니 자동차 옆에 단아하게 한복을 차려입고 서 있다.

특히 '한국 최초 레이싱걸'은 요즘의 레이싱걸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한국 최초 레이싱걸' 게시물을 올린 게시자에 따르면 "포니, 한복 추억에 빠져든다. 고속버스의 안내양도 생각나고.. 고속버스에서 담배피던 생각도 나고.. 지금 생각하면 참.."이라고 과거를 회상하며 설명을 덧붙였다.

'한국 최초 레이싱걸'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국 최초 레이싱걸', 1980년대 초반 아닌가", "'한국 최초 레이싱걸', 한복이라니"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