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병만의 놀라운 탁구 실력이 공개될 예정이다.
김병만은 최근 진행된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동네 예능과 체육의 능력자(이하 우리동네 예체능)' 녹화에 참여해 예체능팀과 상도동팀의 탁구 대결을 위한 프로젝트 MC로 나섰다.
이날 김병만은 '달인' 이미지로 탁구 실력 역시 발군으로 추측됐으나 "섭외에 응한 것은 실수였다"고 폭탄 고백해 예체능팀을 안타깝게 했다.
김병만은 "제가 나온 것에 대해 기대를 많이 해주시는데 꼭 승리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면서도 "섭외에 응한 것은 스카이다이빙 후 정신이 혼미해져서"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이수근은 "오늘은 김병만이 시청자들에게 처음으로 실망을 주는 날이 될 것"이라며 탁구 초보인 김병만의 낮은 실력을 점쳤다.
9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이 고정 MC로 나서며 개그맨 박성호, 김병만, 배우 조달환, 샤이니 민호가 프로젝트 MC로 출연한다.
김병만 탁구 실력에 대해 누리꾼들은 "김병만 탁구 실력 좋을 것 같은데" "본방 사수 해야겠다" "김병만 탁구 실력 궁금하다" "김병만 뭐든지 잘 할 것 같다" "김병만 탁구 실력 별론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