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성소병원이 경북 북부의 종합병원급에서는 처음으로 피부전문클리닉을 개설하고 다양한 피부 질환 치료에 나섰다.
안동성소병원(이사장 권장달, 병원장 권영대) 레이저 피부클리닉은 '투명하고 순수한 피부클리닉'을 표어로 레이저 장비와 블루필 박피, 마사지의 3가지 영역을 혼합한 체계적인 최신 피부 관리를 시행하고 있다.
텍사스의대 연구교수를 역임하고 성균관의대 강북삼성병원'노원을지병원 성형외과장, 경희의대 외래교수 등 다양한 경력을 자랑하는 송지영 과장이 운영을 맡았다.
이 클리닉은 기존의 단일파장이 아닌 다파장의 광선을 이용해 한 번에 주름'기미'주근깨 등 피부병변을 치료하는 '솔라리레이저시술'(SOLARI Laser Therapy) 방식을 도입해 시술 시간이 짧고 부작용이 적은 게 장점이다.
특히 중장년과 노년층 인구가 상대적으로 많은 지역 특성을 고려해 기미와 검버섯 제거에 특화된 '스펙트라토닝레이저시술'(Spectra Laser Torning Therapy)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성소병원이 새로 도입한 '인피니 레이저시술'(INFINI Laser Therapy)은 미세한 바늘로 진피층까지 고주파로 자극해 피부 재생을 돕는 시술이다.
특히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리는 시술에서도 기존의 좌우 탄력에서 상하좌우에 걸친 입체적인 3차원 시술로 차별화시키고 있다. 안동성소병원 피부클리닉은 천연 목재의 질감과 느낌을 살린 벽면과 핑크와 베이지 톤의 침대 등 아늑한 인테리어도 갖췄다.
송지영 레이저피부클리닉 원장은 "성소병원 피부클리닉은 피부관리부터 피부암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시술이 가능하다"며 "안전성과 효율성이 보장된 최신 시술로 여성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