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태영 지퍼 패션 은근히 과감하네~ "역시! 대표 스키니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손태영 지퍼 패션 은근히 과감하네~ "역시! 대표 스키니맘!"

손태영 지퍼 패션이 화제다.

배우 손태영이 대담한 '지퍼 패션'으로 등장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다.

손태영은 지난 9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남편이자 배우인 권상우와 함께 영화 '노리개' VIP 시사회에 참석했다.

태영 권상우 부부는 두 손을 꼭 잡은 채 다정한 모습으로 등장해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올블랙 커플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손태영은 블랙 컬러의 티셔츠에, 바지 앞부분뿐만 아니라 밑단부터 종아리까지 옆 부분에 지퍼가 달린 독특한 블랙진을 매치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손태영 지퍼 패션에 누리꾼들은 "손태영 지퍼 패션 색다르다~" "역시 패셔니스타다워~ 신기하다" "손태영 지퍼 패션 나도 한번 따라해보고 싶어!" "손태영 뭘해도 예쁘네!" "손태영 지퍼 패션 소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상우는 최근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야왕'에서 사랑했던 여자에게 배신당하고 처절한 복수를 꿈꾸는 주인공 하류 역을 맡아 열연했으며, 손태영은 현재 KBS2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에서 이혼녀 이혜신 역을 맡아 성숙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홍준표 전 대구시장과 배현진 국민의힘 의원 간의 SNS 설전이 격화되고 있으며, 홍 전 시장은 국민의힘을 망친 '용병 세력'을 비판하고 배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10일 전국적으로 강풍이 불며 경기 지역에서 사망자와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강풍에 따른 신고가 512건에 달했다. 특히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는 3년 내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할 것이라고 주장하며, '의대에 가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