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수성구 '한신休플러스' 510가구 분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은 조감도
사진은 조감도

주택보증 전문공기업 대한주택보증이 대구 수성구 시지에 '한신休플러스' 510가구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18층의 6개동 510가구로 구성된 이 단지는 분양보증을 주업무로 하는 대한주택보증이 시행사로서 나서 2008년 (주)씨앤우방의 부도로 공사가 중단된 사업지에 대한 불신을 털어낼 것으로 전망된다.

한신공영이 시공하는 것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한신공영은 국내 도급순위 25위이며 '한신休플러스'라는 브랜드를 앞세워 성공 분양을 이어오고 있다.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대구도시철도 2호선 정평역과 사월역의 더블역세권 입지혜택을 누릴 수 있는 데다 달구벌대로, 월드컵대로, 범안로 등이 가까이 있다.

사월초'매호초'신매초교 등이 인접해 있고 시지중고, 덕원중고, 대륜중고, 경신중고 등도 학군에 속해 교육 환경도 좋다. 이마트와 조만간 문을 열 예정인 홈플러스 경산점도 단지 근처에 있다.

분양일은 2013년 5월 중, 입주는 2014년 1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시지 사월역 인근에 있다.

분양문의 1544-486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