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그맨 남녀 인기도 1위 "절대적 지지 얻은 유재석 신보라…2위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그맨 남녀 인기도 1위 조사 결과가 밝혀졌다.

'국민 MC' 유재석과 '생활의 발견' 신보라가 개그맨 남녀 인기도 조사에서 2012년 하반기에 이어 또다시 1위를 차지했다.

16일 발표된 여론조사기관 리스피아르조사연구소의 '2013 상반기 연예인 인기도 조사'에 따르면 유재석은 응답자 중 42.3%의 지지를, 신보라는 27.0%의 지지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유재석과 신보라는 2012년 하반기 진행된 같은 조사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해 개그맨 인기 순위에 큰 변동이 없음을 확인시켜주었다.

남자부문에서는 유재석의 뒤를 이어 김준현이 13.4%의 지지로 2위를 기록했으며 허경환, 강호동, 이경규, 김병만, 이수근, 김준호, 신동엽, 김기리 순으로 이름을 올렸다.

여자부문에서는 신보라의 인기도가 지난해 하반기 36.8%에서 10%포인트 가량 하락했지만 여전히 1위를 지켰다. 이어 박미선, 신봉선, 박지선, 김지민, 이영자, 이경실, 오나미, 김미화, 김지선 순으로 인기도가 나타났다.

개그맨 남녀 인기도 1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개그맨 남녀 인기도 1위 역시 유재석이 받을 줄 알았다" "신보라 의외네" "개그맨 남녀 인기도 1위 유재석 40% 넘는 성적 정말 대단"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