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현철 예비신부 공개 "13살차 때문에 결혼 프로포즈 망설이다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현철 예비신부 공개 사진이 공개됐다.

개그맨 김현철이 13살 연하 예비신부의 모습을 공개했다.

18일 방송된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이하 '자기야')에서는 '당신은 첫사랑과 결혼하셨습니까'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 날 방송에 출연해 김현철은 예비신부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것이다.

이어 김현철은 "사실 저는 먼저 결혼 이야기를 꺼내지 못했다. 속으로만 생각했다. 그런데 이 친구가 올 봄에 어떤가 이런 식으로 이야기를 했다"며 말했다.

특히 김현철은 "그때 그 말이 묘하게 운명처럼 다가왔다. 이 사람과 결혼할 수도 있겠는데 싶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김현철은 "내가 화이트데이에 같이 못 있었다. 그런데 여자는 함께 있고 싶었을 거다. 그래서 우리 집에 가서 부모님과 놀고 있으라고 말했다. 미안해서 그렇게 말했더니 '그러지 않아도 어제 갔다 왔다. 사탕 사서 아버님 드렸다'고 하더라"고 말했다며 예비 신부의 자랑을 늘여 놓았다.

김현철 예비신부 공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현철 예비신부 공개 보니 정말 미인이다" "김현철 예비신부 공개 사진 보니 현모양처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