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JK김동욱 백만송이 장미 '불후의 명곡2' 역대 최고점 우승!"기립박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JK김동욱 백만송이 장미가 화제다.

가수 JK김동욱의 백만송이 장미가 누리꾼들의 눈길을 끈다.

20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2'는 '국민가수 심수봉 편'으로 진행돼 JK김동욱, 바다, 장미여관, 박재범, 왁스, 포맨이 무대에 올라 경연을 펼쳤다.

이날 무대 전 인터뷰에서 JK김동욱은 "경연 프로에 두 번이나 나왔기 때문에 더 이상 안 나오려고 했다"고 '불후의 명곡2' 출연을 망설였음을 밝혔다.

JK김동욱은 심수봉의 노래 '백만송이 장미'를 선곡해 열창했다. '백만송이 장미'는 러시아 민요 '밀리온 로즈'에 심수봉이 가사를 붙여 만든 노래다.

JK김동욱은 특유의 무게 있는 목소리 하나로 무대를 장악했다. 여성적인 느낌이 강한 원곡과 달리 남성적인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였다. 그의 무대가 끝나고 관객들은 기립박수를 보냈다.

JK김동욱 백만송이 장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JK김동욱 진짜 멋있다~ 백만송이 장미 좋아" "완전 노래 감동이야~" "JK김동욱 백만송이 장미 노래 너무 좋아! 감탄~!"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JK김동욱의 무대는 명곡판정단으로부터 438점을 받아 '불후의 명곡2' 역대 최고점을 받은 정동하와 같은 기록을 세웠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