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연 비하인드 영상이 화제다.
김소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9일 공식 트위터에 "김소연 '아이리스2' 마지막회 특별 출연 촬영하던 날!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합니다. 리허설부터 존재감이 남다르죠? 리허설부터 깨알 소감까지~클릭클릭!"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이는 지난 18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극본 조규원, 연출 표민수 김태훈)' 마지막회에 깜짝 등장했던 김소연의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으로, 김소연은 김연화 역을 맡은 임수향의 친언니인 김선화로 특별 출연했다.
김소연은 4년 전 방송되었던 '아이리스1'에서 남다른 존재감과 연기력을 보여줬기 때문에 이번 특별출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던 상황이다.
김소연 또한 리허설에 앞서 "어떻게 보면 굉장히 멋지게 작품을 끝마치고 마지막회에 게스트로 참여하는 거라서 지금 부담도 많고 누를 끼치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이어 김소연은 자신이 신고 있는 신발을 쳐다보며 "'아이리스' 당시 신었던 신발이다. 남다른 기분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소연의 바람대로 '아이리스2' 마지막회 방송이 끝나자마자 포털사이트에는 김소연의 이름이 상위에 랭크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특히 시청자들은 적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남다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뽐낸 김소연에 호평을 전했다.
한편 '아이리스2'는 마지막회에서 김소연의 등장과 함께 핵이 하나 더 숨겨져 있음을 공개하며 '아이리스3' 제작에 대한 기대를 더하게 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