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은행 어린이 사생대회 및 여성백일장 개최

DGB금융그룹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27일 '제12회 대구은행 어린이 사생대회 및 여성백일장'을 개최한다. 참여 대상은 유치원생 및 초등학생이며 여성백일장대회는 여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대구와 경북에서 나뉘어 진행된다. 대구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대구스타디움 동편광장, 구미와 포항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구미대학교와 포항 위덕대학교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당일 현장 접수 후 진행본부에서 제시하는 주제에 따라 그림이나 글을 작성하면 된다.

사생대회의 경우 768명에게 교육감(장)상과 대구은행장상 및 장학금 등이 수여되며 지도교사에게는 교육감상·교육장상·대구은행장상과 부상, 학교에는 교육감상 및 발전기금이 전달될 예정이다. 여성백일장 수상자(34명)에게는 대구은행장상과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DGB금융그룹은 대구지역 사생대회가 끝난 오후 3시 대구스타디움에서 '프로축구 시민 초청행사'를 진행해 온 가족이 무료로 스포츠를 관람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입장권은 대구와 경산에 있는 대구은행 영업점에서 선착순 무료 배부 중이며 경기 당일 어린이사생대회 본부 현장에서도 무료 배부한다. 입장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동차(기아 모닝)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경달기자 sarang@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