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송지은 티저가 공개됐다.
그룹 시크릿이 네 번째 미니 앨범 '레터 프롬 시크릿' 공개에 앞서 메인 보컬 송지은의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0일 새 미니앨범 '레터 프롬 시크릿'의 발표를 앞두고 리더 전효성의 티저에 이어 메인 보컬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시크릿 송지은은 도트 무늬 민소매 상의를 입고 팔에는 화려한 팔찌를 착용한 채 높이 올려 묶은 포니테일 헤어로 상큼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컴백 D-7에 돌입한 시크릿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유후(YooHoo)'는 강지원, 김기범 듀오의 곡으로 시크릿은 컴백을 앞두고 전효성과 송지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함으로써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크릿 송지은 티저 공개에 누리꾼들은 "시크릿 송지은 너무 예쁘다 티저도 잘 나왔어" "송지은이 원래 이렇게 예뻤나?" "시크릿 대박나길~ 송지은도 파이팅~! 티저 대박!"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30일 네 번째 미니앨범 '레터 프롬 시크릿'을 발매하는 시크릿은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를 차례로 공개하며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단독] 백종원 갑질 비판하던 저격수의 갑질…허위 보도하고 나 몰라라
주진우 "국민은 15만 원 소비 쿠폰, 국회의원은 출판기념회로 현금 1~2억씩 걷어"
'곳간 지기' 했던 추경호 "李대통령 배드뱅크 정책 21가지 문제점 있어"
李대통령, 사법고시 부활 거론에…국정위 "논의 대상인지 검토"
[정경훈 칼럼] 집권 세력의 오만과 국민 조롱, 국민이 그렇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