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손호영 집 공개 "방송 최초로 '아시안쿡'에서…그의 은밀한 사생활~!"

손호영 집 공개가 화제다.

가수 손호영이 자신의 집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올'리브 스타 요리 서바이벌 '마스터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이하 마셰코 셀럽)'의 우승자 손호영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정통 레시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마셰코 셀럽'의 우승 혜택으로 올'리브 '손호영의 아시안쿡(이하 아시안쿡)'의 단독 MC 자리를 꿰찬 것.

대한민국 최초 마스터셰프 셀러브리티인 손호영의 요리 실력은 물론, '마셰코 셀럽'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그의 은밀한 사생활도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첫 회에는 냉장고에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만들 수 있는 초 간단 아시안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이 과정에서 주방기구 마니아인 손호영의 주방과 냉장고 등이 방송에서 최초 공개된다. 또한 손호영의 아버지도 특별출연, 손호영의 음식 솔직하게 평가하며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손호영 집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우와~ 손호영 집 정말 좋아 보인다 공개할 만 하네" "손호영 집 진짜 깔끔하네~!" "손호영 집 꽤 비싸 보여~ 공개 해도 손색없어"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호영은 지난 12일 방송한 '마셰코 셀럽' 결승전에서 탑3인 페이와 신봉선을 제치고 최종 우승을 차지해 우승 상금 1억과 세계 최고 생활가전 브랜드의 최신형 냉장고, 자신의 이름을 건 레시피 프로그램 등을 거머쥐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