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순이 딸 공개 "美 스탠퍼드 대학 재학 중인 엄친딸…붕어빵이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인순이 딸 공개해 화제다.

인순이는 25일 방송된 SBS '좋은 아침'에 남편 박경배 씨와 함께 출연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속마음을 털어놔 눈길을 모았다.

이날 작년 딸 세인 양을 입학식 이후 만나지 못한 인순이는 영상 통화로 딸과 인사를 나눴다.

미국 스탠퍼드 대학에서 공부중인 세인 양은 엄마 인순이와 붕어빵 같이 닮은 얼굴로 눈길을 끌었다. 세인 양은 영상 통화를 통해 "잘 살고 있는 세인이에요"라며 촬영 카메라에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인순이 부부는 딸 세인 양에 대해 "다문화 가정이라는 점을 자랑스러워한다. 미국에서도 자신이 1/4 흑인이라고 이야기하고 다닌다고 하더라"며 칭찬을 늘어놓았다.

인순이 딸 공개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인순이 딸 공개 모습 보니 매력 넘친다!" "인순이 닮았네" "인순이 딸 공개 보니 엄친딸에 미모도 출중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가운데, 양국은 판다 추가 대여 문제를 협의하기로 하였고, 문화 콘텐츠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공감대를...
올해부터 국민연금 수급자들의 월 수령액이 2.1% 인상되며, 노령연금 수급자는 평균 69만5천958원을 수령하게 된다. 기초연금도 증가하며,...
방송인 박나래가 매니저가 운전 중인 차량 뒷좌석에서 성적 행위를 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전문가들은 이를 직장 내 괴롭힘으로 볼 수 있다고 주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