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어벤져스2 감독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 출연…설마 매그니토 자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영화 '어벤져스2'에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 합류가 전망돼됐다.

지난 24일(현지시간) '아이어맨3'의 미국 할리우드 프리미어 시사회에 참석한 조스 웨던 감독은 '어벤져스' 시리즈 2편에 남매 슈퍼 히어로가 등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날 조스 웨던 감독은 "두 명의 새로운 캐릭터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내가 만화책에서 좋아하던 두 캐릭터다. 영화 속에서 남매 역할을 보여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미국 언론들은 '엑스맨' 시리즈의 매그니토 자녀로 등장한 아들 퀵실버와 딸 스칼렛 위치가 새로운 멤버로 등장할 것이라고 추측했다.

특히 '어벤져스' 시리즈 2편에 남매 슈퍼 히어로가 등장할 것이라는 소식에 팬들의 관심이 급중하고 있다.

어벤져스2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빨리 개봉했음 좋겠다~" "어벤져스2 완전 기대~" "못 기다리겠다 2015년 너무 길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어벤져스2'는 오는 2015년 공개될 예정이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