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개콘 코너 시청률 1위 '생활의 발견' 현아 효과 빵빵 웃음 터지네~! 2위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개콘 코너 시청률 1위'가 화제다.

지난 28 방송된 '생활의 발견'이 '개콘 코너 시청률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8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 코너 중 생활의 발견'이 전국기준 21.8%의 시청률로 '개콘 코너 시청률 1위'에 올라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개그콘서트 '생활의 발견'에는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와 허가윤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특히 현아와 허가윤은 이날 방송에서 섹시한 안무와 애교로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놨다.

'개콘 코너 시청률 1위' '생활의 발견'에 이어 이동윤, 이광섭, 김대성, 이승윤이 출연하는 '왕해'가 20.2%로 2위를 차지했다.

박성광, 양선일, 이상훈, 류근지가 출연하는 '시청률의 제왕'이 19.4%의 시청률로 3위를 기록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개그콘서트' 시청률은 전국기준 14.9%로 지난주와 같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안규백 국방부 장관은 북한의 무인기 침투 주장에 대해 '우리 군이 보유한 기종이 아니다'라고 반박하며 사실 자체를 부인했다. 북한은 한국이 ...
대구시와 경북대의 지원으로 대구 청년들이 'CES 2026'을 방문해 신기술 적용 방안에 대한 아이디어를 나누고 창업 및 취업 준비에 대한 ...
10일 오후 3시 15분경 경북 의성군 비봉리 일대에서 발생한 산불이 강한 바람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의성군은 즉각 대응 2단계를 발령...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