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빠 어디가 인기 투표 1위 윤민수 "인기 최고~!" 김성주 0표 '굴욕'

아빠 어디가 인기 투표 1위가 발표됐다.

'아빠 어디가' 아빠 인기투표 결과 김성주가 0표의 굴욕을 당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 아빠! 어디가?(이하 아빠 어디가)'에서는 전라남도 여수시 남면 안도리에 위치한 동고지 마을로 여덟 번째 여행을 떠난 성동일 성준 부자, 이종혁 이준수 부자, 김성주 김민국 부자, 송종국 송지아 부녀, 윤민수 윤후 부자의 이야기가 전해졌다.

이날 새벽 5시 아귀잡이 배에 오를 아빠를 뽑는 아이들의 인기투표가 진행됐다. 2표 이하인 사람은 어김없이 새벽배를 타야 한다.

아빠 어디가 인기 투표 1위는 윤민수가 3표를 차지했다. 김성주 0표. 성동일 3표, 송종국 2표, 이종혁 1표로 김성주 이종혁 송종국의 새벽배 탑승이 결정됐다.

하지만 이때 윤후와 성준이 서로 자신의 아빠를 뽑아주기로 한 담합 사실이 공개됐고, 결국 한표씩 무효처리가 돼 3표인 윤민수를 제외하고 모든 아빠가 새벽배에 타게 됐다. 이와 함께 각기 아이들이 어떤 아빠를 뽑았는지 결과가 공개돼 아이들과 아빠들의 친근감 정도를 알 수 있었다.

아빠 어디가 인기 투표 1위 소식에 누리꾼들은 "역시 윤민수~! 나도 윤민수 아빠가 제일 좋아" "김성주 0표 굴욕 어째.." "아빠 어디가 너무 재밌어~!"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아빠 어디가'에서는 숭어 낚시에 성공한 맏형 민국이의 이야기와 아이들이 잡은 해산물로 회를 뜨고 톳 볶음밥을 만들어 차린 저녁 식사, 아침식사 재료인 아귀를 잡기 위해 새벽배에 오른 아빠와 아이들, 한밤중 거미소동 등이 방송됐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