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직장의 신 반전 "조권이 귀신 잡는 해병대 출신?…포스 장난 아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직장의 신 반전이 화제다.

조권이 KBS 드라마 '직장의 신' 최고의 반전 캐릭터로 등극했다.

조권은 최근 해병대 정복을 입은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날카로운 눈빛이 돋보이는 한 장의 사진은 갑작스런 군 입대 소식에 2AM 팬들의 가슴이 무너져 내릴 만한 상황이나 그의 가슴엔 다행히도 계경우라는 글씨가 선명히 새겨져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극본 윤난중, 연출 전창근 노상훈)의 정규직 신입사원 계경우가 난데없이 해병대 정복을 입고 등장했다.

계경우는 해병대 이미지와 전혀 매치되지 않는 인물. 위로 누나만 다섯인 그는 정주리(정유미)에게 좋아하는 마음도 숨긴 채 말도 잘 못 붙이는 소심하면서 여성스러운 성격의 소유자다. 우유빛깔 하얀 피부에 붉은 입술, 날씬한 실루엣 등 외모 또한 부드러워 차라리 군면제에 가까워 보인다.

그런 그가 해병대 정복을 입고 나타났다. 남성성을 지나치게 강조하는 초딩멘탈 정사원 에이스 장규직(오지호) 팀장이라면 모를까. 장규직 이하 '장마초 라인'과 정 반대인 '식물성 초식남' 계경우가 해병대라는 사실은 충격을 자아낸다.

'베지터리언'이라며 야채만 먹고, 표정과 몸동작, 손짓까지 여성미가 철철 흐르는 계경우가 해병대에 입대해 적응이나 제대로 할 수 있을지 의문이다. 어찌됐건 사진 속 계경우는 나름 귀신 잡는 해병대 포스를 뿜어대는 중이다. 날카로우면서도 강렬한 눈빛. 지금껏 봐온 계경우의 모습과는 상반된 느낌을 전한다.

직장의 신 반전에 누리꾼들은 "직장의 신 반전 너무 기대된다" "조권 변신 너무 기대돼! 본방 사수" "직장의 신 파이팅! 반전 기대하겠습니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직장의 신 해병대 계병장의 반전 사연은 6일 밤 10시 공개된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19일 발표된 여론조사에 따르면 이재명 대통령의 지지율은 55%로 직전 조사 대비 1% 하락했으며, 부정 평가는 36%로 2% 증가했다. 긍정적...
금과 은 관련 상장지수상품(ETP) 수익률이 미국 연준의 기준금리 인하 기대감과 실물시장 공급 부족으로 급등하며, 국내 'KODEX 은선물 ET...
방송인 박나래와 관련된 '주사이모' 불법 의료행위 논란이 확산되며, 유튜버 입짧은햇님이 직접 시인하고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입짧은햇님은 '주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