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진격의 갈매기 '소인국' 놀러왔니? "진격의 거인 패러디 봇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진격의 갈매기'가 화제다.

'진격의 갈매기'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진격의 갈매기'는 거대한 갈매기 뒤로 갈매기보다 훨씬 작은 사람의 모습이 동시에 찍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진격의 갈매기' 사진은 합성으로 오해할 수 있지만 원근법으로 인해 우연히 찍힌 장면으로 먼 거리에 있는 사람은 작게 보이고 가까운 난간에 앉은 갈매기는 매우 거대하게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진격의 갈매기'는 거인이 등장하는 만화 '진격의 거인'을 패러디하며 공감을 샀다.

'진격의 갈매기'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절묘한 순간이네", "소인국에 날아든 갈매기인 듯", "이러다 진격의 비둘기도 나오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신평 변호사는 지방선거 출마 권유를 받았으나 거절하며 사회 지도자로서의 고난을 언급했으며,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대한항공으로부터 받은 ...
외환당국이 원화의 과도한 약세에 대해 강력한 구두개입을 실시하며, 기획재정부와 한국은행은 시장 안정을 위한 메시지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정부는...
대구의 비닐하우스에서 숙식을 해결하던 남녀가 화재로 사망한 사건이 발생했으며, 경찰은 난방기 과열로 화재 원인을 추정하고 있다. 연말 모임을 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