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이 화제다.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28일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이하 '남사') 측은 신세경과 또래 배우들이 함께한 생일파티 현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사진에는 서미도(신세경 분)의 동생 미준(JB 분)과 절친 은애(박민지 분) 그리고 막내 똘이(Jr 분)까지 '남사'의 젊은 피를 담당하고 있는 배우들이 모두 모여 신세경과 행복한 모습을 자아내고 있다.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사진 속 미도의 생일파티 촬영은 지난 24일 서울 한 호텔 스위트룸에서 진행됐다. 개인적으로도 훈훈하고 돈독한 사이로 발전한 이들은 이날 드라마와 연기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나누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아이윌미디어 관계자는 "또래들이라서 그런지 진짜 생일파티를 하는 것처럼 이야기꽃을 피웠다"며 "특히 드라마 그리고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연기 방향성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나누더라. 흐뭇한 광경이었다"고 밝혔다.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사진 보니깐 정말 다들 훈훈하네요" "신세경 또래 친구들이랑 같이 있으니 영락 없이 소녀같아"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좋아요" "신세경 생일 비하인드컷 간직하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미도의 생일파티 장면은 오는 29일 밤 9시55분 방송되는 '남사'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