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어 추정 생명체 포착! "헐~ 듀공? 소름 쫘악…" 해외 반응은? <동영상>

이스라엘 인어 추정 생명체가 포착돼 화제다.

'이스라엘 인어'는 지난 26일 방송된 미국 애니멀플래닛의 '인어: 새로운 증거' 방송에서 공개된 것으로 이스라엘의 한 해변에서 인어로 추정되는 생명체가 포착됐다.

이스라엘의 한 해변에서 발견된 괴생명체는 하이파 만 키르얏 얌 지역에서 촬영된 것으로, 한 남성이 바위위의 생명체를 발견하고는 "물개인가?"라며 대수롭지 않게 대화를 주고 받던 중 이 생명체가 갑자기 뒤를 돌아본 후 물에 뛰어들자 "세상에, 저게 뭐야"라며 비명을 지르는 영상이 담겨져 있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상 속 괴생명체는 길고 가느다란 몸집과 움직임 등이 마치 인어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충격을 안겼다.

이스라엘 인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어 정말인가?", "인어 영상 합성한 것 같은데", "이스라엘 이 지역이 특별한 듯", "인어 실제로 보고 싶다", "에이 아무리 봐도 합성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특히 유투브 영상에 달린 해외 반응은 진실여부에 대한 뜨거운 공방을 가리고 있으며, 동영상 속 사람에 대해 'Bad actors'라며 연기력에 대해 놀리기도 했다.

한편 하이파 만 키르얏 얌 지역은 지난 2009년에도 인어가 목격된 것으로 알려져 관광객들이 몰려든 바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