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명 송지효 합성 사진들을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KBS2 수목드라마 '천명:조선판도망자 이야기'에서 송지효가 맡은 캐릭터 홍다인의 패러디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지효는 영화 '친절한 금자씨'와 드라마 '옥탑방 고양이' 등의 포스터를 패러디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친절한 금자씨 패러디 사진에서는 극 중 홍다인(송지효 분)은 생명의 은인 최원(이동욱 분)과 세자 이호(임슬옹 분)의 접선을 돕기위해 서찰을 전달하게 되는데 이 과정에서 쑥개떡이 등장한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영화 '친절한 금자씨'를 패러디 해 "쑥개떡을 드릴게요"라는 문구로 '친절한 다인씨'를 만든 것이다.
또 '원인커플(최원, 홍다인)'의 러브라인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가상의 로맨틱 코미디물'옥탑방 커플'이라는 포스터를 만들어 자랑했다.
한편 천명 송지효 합성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천명 송지효 합성 사진 정말 싱크로울 백프로네" "우와~ 송지효 웃기다" "합성 정말 잘했네" "천명 송지효 합성 쏟아지는 걸 보니 인기 많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김민웅 "北, 세계정세의 게임 체인저"…주진우 "金, 보수 살릴 게임 체인저"
이진숙 "머리 감을 시간도 없다던 최민희…헤어스타일리스트 뺨칠 실력"
"이재명의 승리" "역사적 업적"…관세협상 타결에 與 칭찬세례
美와 말다르다? 대통령실 "팩트시트에 반도체 반영…문서 정리되면 논란 없을 것"
한미 관세 협상 타결…현금 2천억+마스가 1500억달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