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안녕하세요 시루떡춤 '샤워버전' "누리꾼들 19금 몸짓에 '후끈'"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KBS '안녕하세요'를 통해 소개된 '시루떡춤'의 다양한 버전이 온라인 상에 공개됐다.

3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 등장한 사연의 주인공은 "내 친구들은 일주일에 일곱 번 클럽에 간다. 결국 한 친구는 회사에서 잘렸고, 다른 친구는 어렵게 들어간 학교를 자퇴했다"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 등장한 클럽광 친구들은 호루라기와 경광봉을 들고 무대에 나서 6개월째 유행 중이라고 알려진 시루떡춤 시범을 보였다. 큰 동작 없이 단순하게 머리와 목만 까닥거리는 춤이었지만 묘한 중독성으로 스튜디오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실제로 일명 '떡춤'(시루떡춤)은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널리 퍼져 있으며 해당 동작에 맞는 노래까지 등장했다. 실제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샤워 가운만 걸친 한 여성이 얼굴에 마스크팩을 하고 '시루떡춤'을 추고 있는 영상이 게재되어 누리꾼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여성은 크리스피크런치의 '사장님 나이스샷'에 맞춰 욕조 안에서 열심히 '시루떡춤'을 추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안녕하세요 시루떡춤 패러디 등장에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시루떡춤, 클럽에서 춰봐야겠다" "안녕하세요 시루떡춤은 재밌었지만 친구는 자제 부탁해요" "패러디물 다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