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앙증댄스'가 화제다.
'수지 앙증댄스'가 지난 5일 MBC TV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연출 신우철, 김정현|극본 강은경)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구가의 서' 공식 홈페이지에는 "의리파 담여울 공약 댄스 연습 중?"이라는 제목으로 '수지 앙증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수지 앙증댄스'는 '구가의 서' 현장에서 촬영한 것으로 "'섹션 TV 연예통신'에서 목표 시청률 23%를 걸고 담여울 옷 입고 섹시 댄스 시청률 공약을 건 배우 수지 양! 혹시 촬영 대기 중 청조 앞에서 댄스 연습 하시는 거에요? 담여울표 전력질주 댄스(?)를 영상으로 만나보세요"라는 설명과 함께 게재됐다.
앞서 수지는 MBC '섹션TV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시청률이 23%가 넘으면 담여울 의상을 입고 섹시댄스를 추겠다고 공약한 바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수지 앙증댄스' 영상에서 수지는 눈물을 가득 머금은 연기를 마친 후 잠시 대기 하자 이유비가 "거기서 날 위해 춤 춰줘"라고 요청했다.
이에 수지는 빠른 속도로 양팔을 흔들며 전력 질주하는 듯한 자세를 취하며 '앙증댄스'로 코믹함을 뽐냈다.
수지의 앙증댄스에 네티즌들은 "수지 앙증댄스 안 할 것처럼 하다가 갑자기 자세 잡는 것 보고 빵 터졌다" "수지의 귀여움은 끝이 없는 듯" "눈물 흘리다가 바로 앙증댄스라니" "수지 너무 귀엽다" "이러니 사랑할 수 밖에!" "'구가의서' 담여울역 최고의 캐스팅이다" 등 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대통령실, 추미애 '대법원장 사퇴 요구'에 "원칙적 공감"
지방 공항 사업 곳곳서 난관…다시 드리운 '탈원전' 그림자까지
김진태 발언 통제한 李대통령…국힘 "내편 얘기만 듣는 오만·독선"
李대통령 지지율 54.5%…'정치 혼란'에 1.5%p 하락
정동영 "'탈북민' 명칭변경 검토…어감 나빠 탈북민들도 싫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