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상공에서 날개 달린 UFO가 포착됐다.
미국의 인터넷매체 허핑턴포스트는 8일(이하 현지시간) 코린 페더러라는 이름의 네덜란드 여성이 촬영한 UFO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은 페더러가 지난달 25일 자신의 모친과 함께 네덜란드의 랜드마크인 모이덴성(Muiderslot)을 방문한 당시 본인 소유의 카메라로 풍경 사진을 찍던 도중 촬영된 것이다.
아마추어 사진작가인 페더러는 "모이덴성 HDR(High Dynamic Range·고 명암비) 기법으로 UFO를 촬영했다"며 "눈 앞에 매우 빠른 것이 지나갔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사진 속 UFO가 흐릿한 점 역시 이 물체가 매우 빠른 속도로 지나가 카메라의 셔터 스피드에도 못 따라간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분석한 전직 FBI 특별수사관 호스트 벤 한센은 "비압축 원본파일(로우파일)을 분석한 결과 소프트웨어로 조작한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한편 날개 달린 UFO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날개 달린 UFO 포착 사진 보니까 그냥 비행기 같은데?" "셔터 스피드 보니까 비행 물체가 진짜 빠르긴 빨랐나 보다" "날개 달린 UFO 포착 신기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