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날개 달린 UFO 포착 FBI "조작 아냐"…비행물체 너무 빨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네덜란드 상공에서 날개 달린 UFO가 포착됐다.

미국의 인터넷매체 허핑턴포스트는 8일(이하 현지시간) 코린 페더러라는 이름의 네덜란드 여성이 촬영한 UFO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은 페더러가 지난달 25일 자신의 모친과 함께 네덜란드의 랜드마크인 모이덴성(Muiderslot)을 방문한 당시 본인 소유의 카메라로 풍경 사진을 찍던 도중 촬영된 것이다.

아마추어 사진작가인 페더러는 "모이덴성 HDR(High Dynamic Range·고 명암비) 기법으로 UFO를 촬영했다"며 "눈 앞에 매우 빠른 것이 지나갔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사진 속 UFO가 흐릿한 점 역시 이 물체가 매우 빠른 속도로 지나가 카메라의 셔터 스피드에도 못 따라간 것으로 보인다.

사진을 분석한 전직 FBI 특별수사관 호스트 벤 한센은 "비압축 원본파일(로우파일)을 분석한 결과 소프트웨어로 조작한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한편 날개 달린 UFO 포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날개 달린 UFO 포착 사진 보니까 그냥 비행기 같은데?" "셔터 스피드 보니까 비행 물체가 진짜 빠르긴 빨랐나 보다" "날개 달린 UFO 포착 신기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가 19일 충북 청주에서 당원 교육에서 '변화'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계엄 해제 표결에 대한 책임을 언급했다. 그는 국민의힘이...
iM금융그룹은 19일 그룹임원후보추천위원회에서 강정훈 iM뱅크 부행장을 최고경영자 최종 후보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강정훈 후보는 1969년생으...
충북 진천선수촌에서 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출신 지도자가 훈련용 사격 실탄 2만발을 무단으로 유출한 사실이 밝혀져, 해당 인물은 현재 구속되어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