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미 3kg 감량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끌었다.
지난 12일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프리즘 공단에서 열린 JTBC 드라마 '무정도시'(유성열 극본, 이정효 연출) 촬영 현장공개에 참여한 김유미는 "드라마 촬영에 들어가기 전 처음으로 체중감량을 했다"고 말문을 열었다.
김유미는 "다른 사람들이 작품 준비를 하면서 체중 감량을 할 때 '뭐 저렇게까지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나도 어쩔 수가 없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아침에는 해독주스를 먹고 점심에는 밥, 저녁에는 금식을 했다. 배가 고프면 바나나를 먹었다. 그렇게 하니까 2,3kg이 금방 빠졌다. 운동도 같이 병행했다"고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한편 김유미 3kg 감량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나도 해독 주스 해볼까?" "김유미 3kg 감량 비결이 해독주스?" "해독 주스도 잘 못 마시면 안좋은 것 같던데" "김유미 3kg 감량 완전 부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유미가 열연하는 '무정도시'는 마약 조직 해체를 위해 분투하는 경찰, 거대 마약 조직의 대결을 중심으로 인간의 욕망과 고뇌를 그린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한동훈 "김종혁 징계? 차라리 날 찍어내라…우스운 당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