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보라 무보정 "남자보다 돋보이는 복근…다이어트 자극 제대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보라 무보정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씨스타 보라의 무보정 몸매'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두 장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씨스타가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한 워터파크에서 찍힌 사진으로, 사진 속 보라는 흰색 핫팬츠에 노란색 셔츠 차림으로 물에 젖은 체 섹시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보라 무보정 사진을 접하 누리꾼들은 "보라 무보정 사진 맞아?" "우와~ 몸매 정말 멋있다" "보라 무보정 사진 보니까 빨리 다이어트 해야겠네"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씨스타는 신곡 '기브 잇 투미(Give it to me)' 올킬 수성을 비롯하여, '넌 너무 야해', '바빠' 등 수록곡 다수를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안착하는 등 연일 음원차트에 대 기록을 써내려가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는 30일 방송에서 '당원 게시판' 사건과 관련해 자신의 가족이 익명 게시판에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를 비판한 게시글...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체감경기가 업종별로 엇갈리는 가운데, 제조업은 소폭 개선된 반면 비제조업은 한 달 만에 다시 위축됐다. 한국은행 대구...
서울 강남에서 SNS로 만난 두 10대가 몸싸움 중 흉기를 휘둘러 한 명이 부상을 입었고, 경남 창원에서는 피의자가 이전에 흉기를 들고 여자...
올해 전 세계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과 이스라엘-하마스 간의 분쟁이 이어지며 국제 정세가 불안정하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공격을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