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홍수아 공항패션 "시스루 원피스에 늘씬한 각선미…다리 진짜 기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홍수아 공항패션이 공개돼 화제다.

홍수아는 16일 영화 '망고트리'(이수성 감독 (주)리필름 제작)를 촬영하기 위해 필리핀으로 출국했다.

'망고트리'는 수진(홍수아)이 필리핀에서 열대과일 망고를 가공하는 공장 사장 태훈(서지석)을 우연히 만나 사랑을 싹틔우는 로맨틱 코미디다.

공개된 사진에서 홍수아는 긴 생머리와 파란색 시스루 원피스를 입고 선글라스로 마무리해 패션 센스를 과시했다. 특히 홍수아만의 늘씬한 각선미가 눈길을 끌어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이어 "소속사와 함께 여러 작품을 물색중에 있다.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고 싶다"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한편 홍수아 공항패션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수아 공항패션 진짜 예쁘다" "우와~ 역시 홍수아는 몸매가 예쁜 듯" "영화 찍으로 가나보네~" "홍수아 공항패션 센스 있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조국을 향해 반박하며 '문재인 대통령이 청와대에서 윤석열 검찰총장과 정경심 기소에 대해 논의한 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
LG에너지솔루션의 포드와의 대형 전기차 배터리 계약 해지가 이차전지 업종 전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주요 기업들의 주가가 하락세를 보이고 있...
방송인 유재석은 조세호가 '유 퀴즈 온 더 블록'에서 하차한 사실을 알리며 아쉬움을 표했으며, 조세호는 조직폭력배와의 친분 의혹으로 두 프로그램...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