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최진혁 실제 성격 '청개구리' 성향? 정도 많고, 눈물도 많고 "모성본능 팍팍 자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최진혁 실제 성격'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최진혁이 자신의 실제 성격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연출 신우철│극본 강은경) 측은 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강치(이승기 분)의 생부이자 구미호 구월령 역을 맡았던 최진혁 인터뷰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인터뷰에서 최진혁은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밝혔다.

최진혁은 자신의 성격에 대해 "솔직하고 강자에게 강하고 싶어한다. 청개구리 같은 성향이 있고 정도 많다. 눈물도 많고 정에 약한 편이다"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어 최진혁은 "내 안에 여러 가지 성격이 있어서 어떻게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그렇다고 다중인격은 아니다"라고 덧붙여 폭소케 했다.

또한 최진혁은 "나에게 감회가 새로운 드라마였다. '구가의 서'를 통해 울컥하기도 하는 드라마다. 드라마가 다행히 다친 사람 없이 순조롭게 촬영한 거 같아서 감사하다. 시청률도 잘 나와서 좋다. 구월령 역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구가의 서' 하차 소감을 전했다.

'최진혁 실제 성격'을 접한 네티즌들은 "최진혁 실제 성격 궁금했는데 그렇군" "최진혁 실제 성격 좋을 듯" "구월령을 떠나보내기가 아쉽다" "최진혁 실제 성격, 매력있다", "최진혁 실제 성격, 다정다감할 듯", "최진혁 실제 성격, 누구랑 사귀지 않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진혁은 '구가의 서'에서 최진혁은 지리산을 지키는 수호령 구월령 역을 맡아 호평 받았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