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원 라파게티 굴욕이 화제다.
도지원은 2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 고칼로리의 라파게티를 선보여 출연진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도지원은 코너 '야간매점'에서 칼로리 높은 야식인 라파게티를 소개했다.
도지원의 라파게티 레시피는 김치와 미트소스를 넣고 함께 볶은 다음, 삶은 라면과 볶은 김치를 같이 비빈 후, 그 위에 모차렐르 치즈를 얹어 오븐에 구우면 끝난다.
도지원의 자신감에 유재석과 박명수는 기대감을 가지고 라파게티를 맛봤지만 라파게티를 먹은 유재석과 박명수는 생각보다 맛없는 라파게티에 실망이 역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를 눈치 챈 출연진은 웃음을 터트렸고 "모두 정리하자"라고 말해 도지원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대신 도지원이 들고 온 얼그레이 차와 인절미 과자는 다른 출연진의 칭찬을 얻었고 출연진은 좋은 티타임을 갖는데 만족했다.
도지원 라파게티 굴욕에 네티즌들은 "도지원 라파게티 굴욕 도대체 무슨 맛이길래…" "비주얼은 최고" "맛있어 보이는 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해피투게더3'는 7.3%(닐슨 코리아 기준)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해 목요일 심야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국힘 지지층 80% 장동혁 '당대표 유지'…중도는 '사퇴' 50.8%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장동혁 "당명 바꿀 수도"…의원 50여명 만나며 '쇄신 드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