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수정 문희준 MC 발탁, "무려 26살 나이 차이?…이 커플 호흡 기대돼"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김수정 문희준 MC 발탁 소식이 전해졌다.

아역연기자 김수정과 가수 문희준이 MC 호흡을 맞춘다.

케이블채널 Mnet 예능프로그램 '와이드 연예뉴스' 제작진은 지난 3일 "새 코너 '문희준의 순결한 15'에 문희준과 김수정이 새로운 MC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새 코너 '문희준의 순결한 15'는 과거 엉뚱한 발상과 독특한 콘셉트로 인기를 끌었던 '재용이의 순결한 19'를 새롭게 바꾼 버전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첫 녹화에서 김수정은 26살이라는 큰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문희준을 한 번에 제압할 만큼 놀라운 진행 실력을 뽐냈다.

특히 김수정은 성형 의혹이나 과거 연예인 여자친구 등 문희준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질문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수정 문희준의 MC 발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수정 문희준 MC 호흡? 궁금하다" "김수정 문희준 MC 발탁 꼭 챙겨봐야겠다" "김수정 문희준 MC 발탁 됐으니 앞으로도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9일 MBC의 보도로 강선우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1억원 수수 의혹이 불거지며 정치권이 소란스러운 상황입니다. 강 의원은 2022년 지방선거...
2026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정부 정책은 저출생 대응을 위해 만 4세 유아에게 무상교육을 제공하고, 자녀 수에 따라 세제 혜택을 강화하며,...
대법원이 김경성 남북체육교류협회 이사장의 김정일 국방위원장 찬양 편지 전달행위가 국가보안법 위반이 아니라고 판결했으나, 일부 횡령 및 남북교...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