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지역 백화점 단신] 프로야구·빙상장 입장권 증정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은 프로야구, 대구실내 빙상장, 대구엑스코 물놀이 체험전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까지 10만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구시민야구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야구 외야 시즌 프리권 또는 대구시민운동장 내 대구실내 빙상장의 장비 대여비가 포함된 입장권을 증정한다. 야구장 외야 시즌 프리권은 2013년 정규 시즌 동안 1회에 한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고 아이스링크 입장권도 연중 사용 가능하다. 각 1인 2매씩 400매 한정으로 증정한다. 또 본점과 프라자점 아동'유아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대구엑스코에서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신나는 물놀이 체험전'무료입장권(1인 2매씩 100매 한정)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과 상인점은 헤라, 오휘,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랑콤 등 유명화장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썸머 코스메틱 페어' 행사를 마련했다. 21일까지 화장품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브랜드마다 바캉스 아이템,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의 추천상품과 여름 특별 기획세트 등을 선보이고, 행사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여행용 5종, 비치타월, 숄더백 등 다양한 브랜드 사은선물도 증정한다. 또 바겐세일을 기념해 14일까지 당일 화장품 구매금액대별로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와 함께 대구점은 7일까지 지하 2층 행사장에서 전국 수제화 생산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SSST(성수동 수제화타운)협회'를 초청해 장인들이 손수 제작한 수제화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은 정기세일 2주 차 주말을 맞아 다양한 사은행사 및 문화공연을 진행한다. 7일까지 백화점카드 구매 고객 중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한다. 세일 기간 중 30℃가 넘는 날에는 'Sunny Day', 강수량이 5㎜ 이상 되는 날에는 'Rainy Day' 행사를 펼쳐 식당가 할인, 스탬프 사은행사, 상품 할인 등의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은 2천원의 가격으로 6일 대한민국 대표 문화공연 퍼포먼스 '사랑하면 춤을 춰라'를 감상할 수 있다.

또 여름 바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는 9일까지'썸머 스포츠대전'을 마련했다. K-SWISS, 푸마 등의 여름상품 균일가전과 함께 아레나, 레노마, 엘르 등 유명 수영복 브랜드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9일까지 여름 바캉스 캠핑용품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K2, 레드페이스, 로우알파인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하며, 텐트와 코펠 등 캠핑용품은 물론 기능성 여름의류와 신발 등도 할인 판매 한다. 대표 상품으로 블랙야크와 코오롱스포츠는 특수원단을 사용한 텐트를 최대 20% 이상 할인 판매하고, 로우알파인 매장은 보급형 텐트를 50만원 대부터 판매한다. 레드페이스는 기능성 티셔츠와 바지를 3만원 대부터 판매하며, 넥쿨러와 쿨토시 등의 등산용품을 30~40% 할인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 영화관람권 또는 산악양말, 아이스쿨 타월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김봄이기자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