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성시경 몰래카메라 "제대로 농락당한 성발라…실컷 신나 해라" 폭소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성시경 몰래카메라 모습이 화제다.

1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서는 신안군 임자도에서 펼쳐진 올드보이 스카우트 여름캠프 첫 번째 편이 공개됐다.

이날 스카우트 미션으로 '전장포의 보물'이 펼쳐진 가운데 멤버들은 아빠팀(이수근 차태현 엄태웅)과 오빠팀(성시경 주원 김종민)으로 나뉘어 통 하나에 물을 가득 채워야했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진 가운데 아빠팀이 미션을 먼저 성공시키고 보물상자 열쇠를 획득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물을 더 빨리 채우기 위해 홀로 갯벌에서 물을 쓸어담던 성시경만이 아빠팀이 이미 승리했다는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있었다. 이에 멤버들은 보물상자 쇠사슬을 다시 묶고 몰래카메라를 시도했다.

뒤늦게 물을 가득 채우고 나타난 성시경은 해맑은 표정으로 자물쇠를 푼 뒤 기쁨의 세리모니까지 선사했다. 승리에 심취한 성시경은 자신의 엄청난 노력을 멤버들에게 설명하기 시작했다. 제작진은 그런 성시경에게 자막으로 "실컷 신나해라"라는 자막으로 반전을 암시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이후 성시경은 자랑스럽게 보물상자를 받았지만 보물상자는 비어있었다. 그제서야 상황을 파악한 성시경은 망연자실한 표정을 지었다.

한편 성시경 몰래카메라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성시경 몰래카메라 진짜 웃기더라" "우와~ 성시경 진짜 열심히 하던데 몰래카메라였다니..." "성시경 몰래카메라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1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7일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사태에 대해 대국민 사과를 하며, 당 쇄신안을 발표하고 청년 중심 정당을 지향하겠다...
코스닥 대장주 알테오젠이 코스피로 이전 상장하며 시장의 관심이 '포스트 알테오젠'으로 쏠리고 있는 가운데, 차기 대장주로 에코프로비엠과 함께...
상간 의혹에 휘말린 가수 숙행이 MBN '현역가왕3'에 재등장했으나, 그녀의 무대는 편집되어 방송되었다. 숙행은 JTBC '사건반장'에서 상...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